티스토리 뷰

반응형

칠하!

반갑습니다!

손장난  놀이터의 AM720 입니다 :)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명지 스타필드에 있는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용가리 치킨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맛있는 용가리를 위해서

오늘도 에어 프라이기가 함께 합니다ㅋㅋ

 

 

 

맛있는 용가리를 위해서

에어 프라이기를 먼저

200도로 예열을 해줍니다.

 

그 동안에 먼저

흰쌀, 찹쌀, 현미를 넣은 밥을

짓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메인 용가리 치킨 입니다!

편리하게 지퍼팩이 달려있구요

 

어릴 때는 집에서 반찬으로

어머님이 종종 해주셨는데

어느 순간부터 마트 시식코너 외에는

먹을 일이 거의 없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에어 프라이기가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지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어서

용가리 치킨을 구입했습니다ㅋㅋㅋ

 

 

 

예열된 프라이기에

예쁘게 9마리를 담아주구요 :)

 

돌려주기 시작합니다!

저는 200도에 10분 정도 돌렸어요

중간에 3~4분 정도 남았을 때

한번 뒤집으면 다음과 같이 완성!

 

 

 

맛있어 보이나요??

에어 프라이기로 돌릴 때

돌리고 나서 열었을 때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났습니다ㅋㅋ

 

 

 

풀세팅!!

할머님 반찬 3종 세트와

트레이더스 표 김!!

 

참고로 김도 양이 많고

정말 맛있습니다 :)

 

갓 지은 밥과 이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상했던 것처럼

겉은 바삭하고

촉은 촉촉하게

잘 완성되었어요!

 

에어 프라이기 친구 덕분에

이런 냉동류의 음식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

 

다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이상 AM720이었습니다!!

 

 

반응형